Q&A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0-11-16 17:03:59

조회 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업무 처리가 너무 성의없으시네요^^ 지연된다는 연락한통 없고 직접 문의해야 그제서야 답변이나 하고, 교환신청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지연된다는 안내도없고 택배비 제외한 교환상품 차액금 돌려주시겠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비코즈

    작성일 2020-11-17 11:27:22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비코즈입니다.
    언니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번주 상품 수령후 고객님께 상품이 지연되어
    이버주 초중에 발송이 가능할꺼라고 답변을 드렸는데
    혹시 확인이 안되셨나요? ㅠㅠ
    상품이 거래처 지연으로 지금 발송이 지연되고 계신상태세요 ㅠ
    상품 배송비 제외하고 상품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상품문의 김**** 2020-11-16 17:03:59 0점 메이 기모 셔링 미니ops